在TVN《请回答1994》中,一洗以往美少女形象,变身为率真的地方出身女大学生,可谓今年最佳反转明星。如果说剪了短发并增肥后的样子令人惊讶,但是从未想过原来方言也可以这么适合她。
헐렁한 추리닝 차림 속에서도 고아라의 미모는 여전히 빛나지만, 숨겨져 있던 연기력이야말로 제대로 빛을 내고 있다. 껑충 자란 '옥림이'의 성장이 반갑다.
虽然穿着宽松运动服的高雅拉的美貌依旧,但是变身的演技更加让她光彩夺目。一跃成长的“玉林”真是让人欣喜。
◆ 정웅인, 악역도 감 잡았어~!
◆郑雄仁,奸角也找到感觉了嘛!
2013년 드라마 속 최고의 악역 캐릭터를 뽑는다면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속 민준국이 아닐까. 정웅인은 그간의 코믹한 모습을 감춘 채 살벌한 살인마 민준국으로 변신, 올 여름 시청자들을
떨게 만들었다.
如果选2013年电视剧中的最佳奸角应该会是SBS的《听见你的声音》里的 闵俊国吧。郑雄仁一改往日喜剧演员本色,变身的杀人狂魔,让观众颤动。
정웅인은 자신의 범행을 증언한 혜성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녀의 어머니를 살해하고, 박수하(이종석 분)에 누명을 씌우기 위해 자신의 손을 자르는 것도 마다않는 악행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郑雄仁为了报复为自己犯罪行为的作证的彗星,杀害她的母亲,为了将罪名诬陷给朴修夏不惜砍掉自己的手,给观众留下了深刻的印象。
특히 자신의 범죄를 목격한 장혜성(아역 김소현)을 향해 "얘기하면 죽일 거다. 네 말을 들은 사람도 죽일 거야"라고 협박하는 장면은 수많은 패러디를 낳기도 했다. "감 잡았어"라는 유행어와 함께 코믹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던 정웅인이 악역으로도 유행어를 탄생시킨 것.